구미 YMCA

Home > 게시판 > 활동소식

구미YMCA 이사회, 코로나-19 지역 의료진 ‘응원키트 제작을 위한 후원금’ 전달해

구미YMCA | 2020.12.02 04:57 | 조회 160


구미YMCA 이사회, 코로나-19 지역 의료진 응원키트 제작을 위한 후원금전달하다



본회 이사회(이사장 이봉도)는 지난 1128(), 전자공고YMCA()회원들이 진행하고 있는 코로나-19 의료진 응원을 위한 키트 제작에 후원금 70만원을 전달하였다.

 

전자공고YMCA()는 코로나-19로 힘겹게 일하고 있는 지역의 의료진들을 응원하기 위해 응원키트를 제작하여 전달하기로 하고 지난 922일부터 1025일까지 한달동안 카카오같이가치온라인 모금을 진행하였으나 목표금액에 도달하지 못했다. 이에 본회 이봉도 이사장을 비롯한 이사들이 소식을 전해 듣고 의료진 응원키트 제작에 도움이 되고자 후원금을 모아 전해준 것이다.

 

본회 이봉도 이사장은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됨에 따라 시민들 뿐 아니라 청소년들도 힘겹게 학업을 이어나가고 있을 건데, 청소년YMCA회원들이 앞장서서 지역사회를 위해 노력해주어 고맙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봉도 이사장 대신 후원금을 직접 전달한 문은정 이사 또한 이처럼 지역사회에 의미 있는 활동을 꾸준히 해주길 바란다며 인사를 대신하였다.

 

한편, 전달받은 후원금은 의료진 응원키트 제작을 위해 쓰이며 12월 말, 구미시 관내 코로나 선별진료소 의료진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383개(1/20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