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YMCA

Home > 게시판 > 활동소식

코로나19사태로 늦어진 2020년 구미청소년YMCA 입회식이 진행되다

구미YMCA | 2020.07.21 13:27 | 조회 73

지난 7월 18일(토), 구미YMCA 4층 강당에서 신입회원을 포함한 총 93명이 구미청소년YMCA입회식에 참석하였다.
이번 구미청소년YMCA입회식은 지금까지 해오던 방식과 다르게 6개의 동아리를 두팀으로 나누어 진행되었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는 모습으로 진행되었다.




구미청소년YMCA 손한주 연합회장과 함께 금오여고YMCA 권다진 회장, 선주고YMCA 배민채 부회장이 입회식 각 1차, 2차 사회를 보았고 개회예배를 시작으로 나대활총장님의환영사, 2019년 활동영상 시청, YMCA교육, 선서 및 뺏지전달, 스쿨존안전캠페인 시전교육, 2020년 연합회 및 학교별 대표자소개로 진행되었다.
동아리별 모임도 6개의 동아리를 두팀으로 나누어 학교별 활동소개와 친목활동을 진행하였다.


구미청소년YMCA에게 있어서 이번 입회식은 전체인원이 모이지 못한 상황에서 처음으로 두번 진행되었고 그만큼 힘든시간이였지만 구미청소년YMCA연합회의 소속감을 다시 한번 느끼는 시간이였다.

앞으로 진행될 동아리 횔동에는 구미시에 더나은 유기동물보호시설 설립에 대한 건의사항 제안하는 활동, 감정노동자권리보호센터 설립을 제안하는 활동, 학교에 무료 생리대 보급기를 설치를 제안하는 활동, 코로나로 인한 지역사회의 피해를 복구하기 위한 150명의 헌혈참여와 의료진 응원키트 제작 후 전달하는 활동, 청소년에게 교통비를 지원을 제안하는 활동 등 다양한 활동이 진행될 예정이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357개(1/18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