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YMCA

Home > 게시판 > 활동소식

YMCA어린이집 가족운동회

구미YMCA | 2019.11.27 14:25 | 조회 175


  


온 가족이 함께한 축제의 장

‘YMCA어린이집 가족운동회

 

하나, 둘 곱게 물들어가는 단풍들처럼 아이들의 마음도 즐거움으로 물들어가는 11, YMCA 어린이집 가족들과 함께 신나는 운동회가 지난 2일에 열렸다.

부모님들과 함께 손에 손을 잡고 정수초등학교 강당으로 들어오는 친구들은 기대와 기쁨, 즐거움으로 가득 찬 표정이었다.

 

드디어, 시작된 운동회!

힘내라 힘!! 흥겨운 음악과 함께 시작된 홍팀, 백팀의 열띤 대결은 승부를 가릴 수 없을 만큼 뜨거웠다.

 

율동, 장구 등의 연령별 발표, 아빠랑 게임, 친구들과 게임, 가족 게임 등 참석한 모든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순서 순서마다 흥겹고 즐거운 시간이었다.

특히 7세의 장구 공연은 감동적이었다고 어머님들의 칭찬이 이어졌다. 역시 7세 바람꽃반 의젓한 형님들이였다.

 

부모님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했던 만큼 더욱 활기차고, 열기가 뿜어져 나왔던 운동회..

특히나 학기 중 이사를 간 친구 가족, 졸업생 가족들과 아이들도 함께 참여해주어서 더욱더 뜻 깊고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할머니, 할아버지, 언니, 오빠들도 적극적으로 게임과 응원에 참여하며 온 가족이 함께한 축제의 장이였다.

 

하이파이브를 하며 서로서로 인사하고 작은 원에서 큰 원을 만들기도 하며 서로에게 수고의 박수를 보내며 YMCA어린이집 온 가족이 하나 되는 대동한마당은 우리의 즐겁고 행복한 기분을 모두와 나누는 순간이었다.

 

운동회라는 이름으로 모두가 하나 되고 기쁨과 행복의 온기를 나눌 수 있었던 YMCA가족운동회은 내년을 기약하며 행복한 여운을 가지고 잘 마무리 되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357개(1/18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