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YMCA

Home > 게시판 > 활동소식

2018 구미청소년YMCA 입회식

구미YMCA | 2018.04.03 10:27 | 조회 596

지난 331() 오후 140분 본회 강당에서는 구미청소년YMCA임시총회 및 2018년 청소년YMCA 신입회원 입회식이 개최되었습니다.


(구미청소년YMCA 입회식)

이번 임시총회에서는 공석이 된 연합회장과 공석이었던 연합회부회장의 선거를 진행했습니다. 연합회장으로 출마한 이태권(경구고YMCA 회장)은 총 41표 중 찬성 39, 반대 2표로 당선되었고, 강민지(사곡고YMCA 회원)은 총 41표 중 찬성 41표로 당선되었습니다.



(연합회 임원을 선출하기 위한 투표를 진행하는 모습)

이후 신입회원과 기존회원 160명이 함께한 입회식은 세월호 희생자들과 위안부 할머니들을 위한 성호현(구미고YMCA 회장)회원의 기도로 시작되었습니다.



(기도문을 읽는 성호현 구미고YMCA대표)

나대활 사무총장님의 환영사 및 YMCA 오리엔테이션에 이어 신입회원 선서, YMCA 뺏지 및 세월호 뺏지 전달식이 있었으며, 올해는 작년에 소녀상이 새워지기까지의 활동에 대한 과정과 앞으로 우리의 과제인 청소년 참정권 대한 강연이 있었습니다.



(환영사를 읽는 구미YMCA 나대활 사무총장님)

입회식을 마치고 회원들은 각 학교 대표들이 강연하는 YMCA의 역사와 이해에 대한 강의와 올 한해 학교별YMCA회원들이 진행할 계획인 봉사활동 및 연합회 활동 안내을 진행하였습니다.



(YMCA 역사를 강연하고 있는  이태권 경구고YMCA 회장)


(구미청소년YMCA 신입회원 및 기존회원 단체사진)


구미청소년YMCA연합회는 경구고YMCA, 구미여고YMCA, 구미고YMCA, 사곡고YMCA, 인동고YMCA, 형곡고YMCA, 상모고YMCA7개 동아리 170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의 장애인, 노인, 아동 등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습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